고객센터
  • 고객센터
  • 진료상담실

진료상담실

추나 치료 상담
2018-11-06 16:17
작성자 : 김성택
조회 : 21116
첨부파일 : 0개

원장님,

오랜만에 상담드립니다. 2005년에 추간판 이탈로 까치한의원에서 추나 치료 후, 지금까지 잘 지내고 있습니다. 원장님 덕분에 외과적 수술없이 지금도 매주  아이스하키 운동을 무난히 소화하고 있습니다.  추나 치료 사례로 제가 1번에 있더군요. 지난 4년 동안 울산에 거주하느라  추나 보완 치료를 받고 싶었지만 거리 때문에 치료를 못받았습니다.

 

문의 드리고 싶은 내용은, 최근에 등에 척추 부분을 우연히 만져보던 중에 엉치 바로 위의 척추뼈들은 (같은 위치) 양쪽 허리 근육에 비해 안으로 들어가 있는데 그 윗부분부터 척추뼈 8~10개 정도는 양쪽 허리 근육에 비해 우둘두둘 척추뼈가 돌출되어 있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아마도 노화로 인한 문제이거나, 제 자세가 옳지않아 그런 것같습니다.  다행이 내년 2월 정도면 울산에서 양천구  신정동으로 이사할 예정이어서 그때부터 추나 치료를 본격적으로 받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추나 치료 전 그때까지 제가 예방적으로 해야 할 운동이나 동작이 있으면 알려 주셨으면 감사하겠고요, 추나 치료로 이 증상이  어느 정도 개선될지 궁금해서 연락드립니다. 제 메일 주소는 bourhill@naver.com 입니다. 메일 주소를 알려 주시면 등 찍은 사진을 보내드리겠습니다.  혹시 필요한 운동 사진이 있으면 같이 부탁드립니다.

까치한의원 카카오톡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