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고객센터
  • 진료상담실

진료상담실

Re: 문의2
2016-10-05 17:42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21473
첨부파일 : 0개

1. 아닙니다. 이게 제 일인걸요.^^

수험생 공진단(사향의 함량은 75mg)은 원방공진단(사향의 함량은 100mg)과 처방의 구성이나 비율은 같으면서 사이즈만 75% 로 줄여 놓은 것입니다.

비용은 1환에 3만원입니다.

일반적으로 수험생의 경우에도 원방공진단을 처방하기도 하는데 비용은 4만원입니다.

 

2. 공진단의 주재료가 사향입니다. 공진단을 높이 평가하는 이유도 사향 때문입니다.

목향과 사향의 효능이 비슷하거나 같다면 가격이 수백배나 비싼 사향을 쓸 이유가 없겠지요.^^

목향공진단도 나름의 효과가 있지만 사향공진단과 효능이 비슷하다고 하는 것은 저는 아니라고 봅니다. ^^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다시 글을 남겨 주시거나 전화를 주시면 안내를 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

 

1. 밑에 글 쓴 작성자입니다...답변 감사드립니다....수험생용 공진단이 혹시 있나요? 있다면 몇환에 비용이 얼마인지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다른 공진단 비용도 궁금합니다.목향공진단이 있다면 그 비용도 궁금합니다...전에 홈페이지가 있어서 가격보기가 편했는데 없어져서 불편하네요

 

2. 그리고 인터넷으로 공진단 검색해봤는데 사향공진단이 고가인데...목향공진단이 효능면에서 차이가 없다고 어느 한의사분이 말씀하시던데 사실인가요? 그 한의사분 말씀이 처방한결과 사향공진단이나 목향공진단이나 차이가 없어서 본인은 목향만 쓴다고 하시던데 목향 공진단을 먹어도 효능이 충분한가요?

까치한의원 카카오톡 채널